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결석 때문에 편도 제거 수술 후기 하나4일차/외래진료날(하나6일차) 대략적인 비용!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8:28

    편도 제거 수술 후기의 하나 4개 다음 moning:죽+초코 케익 좀.점심:구슬 우바'핫 핑크 파스타'+하드 바 아스 크림 간식:크리스피 크림 도넛 2개 반 하나 석:하나 반식+키위+블루베리 증상:수술 부위에 소리 식물 킴코톤:침이그완 소리식 집어삼킬 때 약간 고통 체중:+0.5kg


    어깨에 초계국수를 먹고 나서는 육감이 가고, 오전에는 간단하게 죽을 먹고, 점심은 가족과 외식을 했다.계란 햄버그인 핫핑크 파스타(왜 이래)를 먹었는데 매운 로제 파스타 같은 것이었지만 매운 것은 아직인 듯했다.좀 쓰린 게 심해서 어머니가 드신 까르보나라와 바꿔 먹어야 했다.그리고 아직 탄산은 쓰리니까 조심해야 해.


    >


    1석은 남은 죽과 반찬을 먹었다.일반식을 먹기 시작한 이 도로는 뚱뚱하기만 하다. 아직 원래보다는 마른 상태지만 이 페이스로 살이 찌면 이렇게 빨리 찌는 거야.행복하지 않다는 인체의 신비를 체험할 수 있을 것 같다.


    >


    곧 거의 1반의 목에 됐다.그 구멍에 소리 식물이 끼는 것이 정예기, 궁금하지만 다른 후기들도 모두 경험한 1과 편도 결석을 앗아간 섬세한 손으로 소리 식물도 빼고 주었다.그래서 진통제를 제외한 약만 먹고 있다. 통증은 뭐 좀 쓰려? 근육통 옷유사하는 느낌 정도가 있을 뿐 1상에 신경이 쓰이고 그럴 만하지 않았다.본인 자신의 위장은 정예기 대박이었다.2주 미소 리이와 요풀레 이런만 먹고 살면 인간적으로 약째 감소해야 하잖아?조 썰매 타기엔 딱'뭐, 배가 줄었다'이런 말을 하면서 적당히 1반식을 해야 하지만 봉잉눙 몇 배가 텅 빈 것 마냥 술술 넘어간다.아 배고프지?그みそ날만 먹었으니. 똥도 없고


    모두 한 그릇의 배를 만지며 떠났지만 자신은 아직도 첫 라운드를 시작한 기분으로 식탁에서 블루베리와 키위를 먹고 있자 누나가 정이영의 다른 종을 보듯 쳐다봤다.아, 그렇기 때문에 2주 만에 재채기를 했습니다.그동안 기관지 경련이 제 가래가 나오는 것을 막는 약을 먹었기 때문에 재채기는커녕 기침도 많이 안 났는데 약을 좀 안 먹으면 재채기가 금방 나오게 됐는데 속이 후련해요.물론 상처가 아팠다. 아직 낫지 않은 상처를 매우 강하게 느끼기 때문에 괴로웠습니다.과장하면 간판을 태풍이 날려버린 느낌.2주 만에 하품도 했습니다.하품은 왜 안 했는지 모르지만, 2주 하지 않았지만 하려는데, 이것도 아프다.제대로 입을 열면 아프지만, 아마도 수술 부위는 그다지 유연성이 없는 것 같다.시원하게 하품을 하고 싶지만 수술 부위가 거의 매일 나오면서 찢기는 느낌이 들어 입을 다물고 하품을 해야 하기 때문에 답답하다.편도 수술 후기 첫 6개 다음 외래 진료 오전:식빵+딸기 잼+땅콩 버터 점심:컵라면 매운 맛+컵 라면 베트남 쌀국수 맛+삼양 라면의 작은 컵+닭 강정+젤리 간식:비요토우하나속:하나 반식 증세:이물 킴코톤: 없는 sound. 침을 삼키고 있다는 것을 자각할 수 없을 만큼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다.체중:첫 4개 다음과 변동 없는 sound.(처음의 5개 다음 쪘지만 빠지다.)첫 5개 즉, 월요일의 하나는 별 하나 없었다. 되게 자신 있게 먹고 근데 운동한 거 정도?운동은 칙탁 부부의 영상을 보고 몇 가지 흉내를 냈다.오전 첫 0:40분에 외래 진료를 보려고 병원에 겨누었어요."와정아, 이 내용은 자신만만해요!" "회복력이 대단해요!" "몸이 건강한 것에 쓸데없이 자부심이 있던 자신이라서 이런 유의 내용을 기대했는데 의사는 그냥 어렴풋이" 지금 자기 보러 오지 않아도 됩니다... 이렇게 마셨다.매우 괴로운 것을 먹어도 괜찮은지 묻자"아직 완전히 못 자서 아플 것" 하면서 먹을 것을 먹는다고 말했습니다'그래서 컵라면 2종류와 삼양 라면을 샀다.'


    닭 강정을 사서 행복하게 집에 도착해서 먹었는데, 다른 종류 컵라면 3개를 한꺼번에 먹어서 속도도 안정환을 다 맛도 다 뒤(뒤) 섞이고 냄새도 후(후)진정하고 별 맛은 없었다.컵라면과 삼양라면은 맵지도 않았다.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빠뜨릴 수 없는 맛있는 음식이나 아무런 거품도 없고 편도에 잔뜩 거품이 끼어 있어 좋은 사진이 과도하게 오지는 않았다.마지막으로 마무리! 가장 최근의 완치는 아니지만, 거의 모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의 후기가 될 것 그런 기념으로 비용을 따지고 보니 비용 계산. 수술 날짜를 하러 갔는데, 더 생각한다고 하고 돌아온 날:?수술 날짜를 정하는 데 다시 한번 날:?전신 마취를 위한 각종 검사:72600원+4200원 검사 결과 들으러 간 날:?입원:약 40만원의 마지막 외래 진료:하나 8900원의 진단서:2만 우오은오마 무시했다. 물론 그와잉눙 것 입원에 2한테 들어 보험 처리가 전혀 안 되면서 20만원이 그럭저럭 전돌 우로 났다.6인실 이과 4인 곳으로 들어가면 총하고 30정도 걸릴 것 같다.수술 후 경과!


    >


    17일째의 사진, 곱도 이제 거의 보이지 않아!모든 sound식을 먹는 것에 무리가 없다. 탄산이 자신의 불닭 포크 sound 면을 먹지 않았지만 아직 시도해 볼 시기는 아닌 것 같다.14일에 일을 하품과 일 재채기를 한 뒤(뒤)에 아직도 하품은 잘 못하지만, 재채기는 괜찮다.얼마 전 sound 식물이 끼어 있는 게 정말 짜증나서 면봉으로 할퀴어 봤다.


    물을 계속 마시고 턱을 뺀 사람처럼 입을 계속 움직이면 알아서 빠지니 면봉은 잠시 쓰면 안 될 것 같다.그리고 사진상 보기엔 괜찮은데 원래 수술부위가 많이 패였는데 새살이 나서 그 구멍이 점점 사라진다.그래서 면봉으로 예전의 수술 부위를 생각하고 찔러 피를 본 것 같았다.생각보다 새살이 많이 생겼다. 하지만 그래서인지 조금 쌓였지만 걱정할 정도는 아니다.부작용.부작용은 아직 큰 감정은 없지만 첫단 1. 피어까지 소리 식물이 김 훅.2. 오토 식물 끼는 것 때문인지 기침이 계속 나쁘지 않아서 온 것.3. 회복 기간 내에 변비가 생길 수 잇 소리.이 정도인가 보다. 가장과 3번은 곧 사라질 의문이지만 2번은 소리의 식물이기 때문인지 아직 모르기 때문에 더 경과를 지켜봐야 하는 듯했다.고통! 편도수술을 감정하는 이유는 대부분 고통태문쪽이었다. 수술 전후 후기에도 썼듯이 의사들은 전신 마취의 위험성과 편도 수술의 위험성보다 회복 기간에 매우 나쁘지 않고 병에 걸릴 것을 걱정하라고 했다.그런데 나쁘지 않은 것은 별로 아프지 않았고 내가 운이 좋았던 것이다. 진통제가 잘 들어갔고 편도가 그리 비대하지 않거나 나쁘지 않았기 때문이다.그렇지 않으면 나쁘지 않은 주사에 찔리는 종류의 고통에 민감한 사람도 아니면 상관없는데(링거 주사기를 설치할 때 팔 베이는 사람처럼 울음소리), 고통도 전체 사람마다 다르지만 내가 읽은 수많은 소감은 너무나 아팠다고 한다. 혹자는 피를 토하는 기절도 했습니다라고 쓰여 있었다.만약 편도수술을 감정 중인 분이 이 후기를 보신다면 여러 후기를 보고 잘 표결하기 바란다.의사 선생님은 편도 수술은 대학 병원에서 지에쵸쯔 많이 해서 지에쵸쯔 간단한 수술이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첫 해에 2만명이 수술 받으면 한명 정도는 치열한 위험이 된다고 하셨다. (두 사람이 맞을지 어떨지, 우중충하지만, 어쨌든 아주 나는 명수였다. 다만 이 확률 요즘 내가 병원에서 집으로 올때 문제 나쁘지 않아서 죽을 확률보다 낮다고 했다.편도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이 모두 건강하게 수술 받기를 바라며 후기를 마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