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BTS Tour/ MAP OF THE SOUL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1:51


    >


    >



    >


    2020년 투어 1정이 공개됐다.역시 나는 너무 너무 나는(?)1개 콘서트 1정에 예상이 많군요....ㅠ 나의 그와잉라 내의 가수 지만 1형에 밀리고 도쿠 질이 이렇게 힘들고 슬프고 치사하고 더러워서야...(눈물)미국에는 참겠는데 1형과 참을 수가 없네요..데힝 민국보다 6배 큰 시장이 1형과 하니 팬들 비율로 따져서 방 공연 수는 언뜻 보면 이윤이 목적의 회사 측은 이치의 당연합니다..근데 대한민국 ARMY로 짜증 나서 기막힌 것은 어쩔 수 없죠.​


    >


    미친 스캐쥴은 작년에 나쁘지 않고 올해 나쁘지 않고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중간중간 캐는 시그, 밴댕이, 메모리즈 같은 공식 콘텐츠부터 각종 촬영, 머캐팅, 페스타 화정까지 겹칠 게 뻔한데 가수님들 올해도 죽음이 나쁘지 않습니다.兵役병역의 의문은 어떻게 되고 있는가? 오피셜에서 신속하게 공지해 준 sound 좋네요.답답해서 어지러울 것 같아요...애초부터 불평불만 투성이의 나쁘진 않아 나이는 진짜 성격파탄인가...ᅲ포스팅하면서 점점 맥이 빠져서 다운되는 겁니다ᅲᅲ


    >


    우리 아이들 실루엣이라도 눈여겨보고 힐링하자.


    >


    군대 입대를 앞두고 최선을 다해 씻을 테니 아무쪼록 아프지 말고 잘 소화해내길 바랍니다.ᅲ


    >


    >


    >


    국민들을 보고 망가지는 멘탈수술을 합시다!


    >


    올해도 천문학적으로 쓸 수 있어서 다소 그늘이 되겠군요.어차피 그렇게 매진이 되었는데 이 숫자는 의미가 있는 걸까요? 이미 해당지 호텔의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올해도 하봉잉만 갔습니다만, 소리 좋겠네요 1단 전 올레크 공 도전하고 보는데 피켓, 틴을 넘어 별을 잡았으리 ᅲ


    >


    >


    긴 투어를 국민을 보고 견뎌야 해요.;;​


    >


    한눈에 보는 투어 일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