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이자 트로트가수!! 미스트롯에서 5위를한 김과인희 공연 행사 섭외 후기입니다니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4:25

    >


    과천에서 주최한 행사에 기분이 나쁘지 않아서 희 씨의 공연을 제안했어요.​


    지역주민의 음악자랑 순서도 있었어요.​


    >


    기념사진 찰칵!! 댁 너무이쁘죠?​


    >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 KBS 28기 공채 개그맨이며 ​ 20하나 9년 엔카 가수입니다 ​


    >


    ​ 아내 sound화제가 된 계기는 몸매가 ​ 드러난 간호사 복장을 하고 등장한 방송에서 ​ 다 sound날 하고 열고 하고 질때까지도 ​, 네이버에 검색어 순위 한 0위권 내에 ​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방송된 흠뻑 젖고 매력 폭발하는 장면 등 여러가지 재평가를 받았습니다.​


    >


    ​금과 인사 히는 본래 연기 공부 기원에 ​ 20일 2년'29초 영화제'에 출품된 영화의 한 ​ 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


    >


    ​ 나의 1은 실수 트로트에 갑자기 출장, ​의 엔카 가수에 도전하겠다며 ​ 참여하고 1차 예선과 팀 미션, 1대 1데스 매치, ​ 군 부대 미션, 레전드 미션을 통과하고 ​ 주위의 예상을 깨고 5명을 뽑는 최종 ​ 결승전까지 진출했습니다 ​


    >


    전문가들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받았고 전문가 장윤정은 특유의 트로트 바람이 제법 느껴진다며 단순한 도전이 아니라 진짜 가수로 도전하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


    ​ 현재 4년 만에 다시 개그 콘서트에의 복귀과 ​ 함께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고 ​ 열심히 활동 중입니다 ​


    ​ 공연을 3곡 정도 진행되고 ​ 공연 중에 ​ 행운 번호의 경품 추첨도 진행하셨어요 개그맨이라 제대로 진행하셨습니다.​


    행사 예고가 있으면 어떤 일이라도 협의할 수 있다.^^​


    ​ 앙코르까지 5곡 준비를 해왔습니다만, ​ 5곡 전부 진행 후 퇴장 하려는데 ​ 관객 분들이 ​ 앙코르 요청이 노 힘 심해 ​ 한곡 더했어요~~칼보그아잉라~라는 곡으로 마지막을 장식하셨습니다.​


    칼리~~ 보나마나 아시겠지만 루는 굉장히 드문 떨림이 있습니다.저는 너무 좋았거든요행사 분위기도 고조되고 너무 좋았어요.​


    >


    공연후에 관객분들과 기념사진도 찍고 끝났습니다.​


    >


    트로트, 발라드, 댄스, 아이돌, R&B 등 가수들의 고민이신가요?제가 속시원하게 고민을 해결하겠습니다.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